일상/맛있는곳

60계치킨 천안 신부점에서 '간지치킨' 먹고, 컬러링 캘린더 받고

pinkflower 2022. 1. 11. 22:26
반응형

천안 신부점 60계 치킨에서 아이들이 최고로 좋아하는 '간지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호랑이 치킨 등 다른 메뉴의 치킨을 많이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역시 간지 치킨이 최고입니다.
60계 치킨은 이벤트를 자주 합니다. 아래는 요즘 진행 중인 이벤트입니다.

 60계 치킨 100만원 받기 이벤트60계 치킨 사이드 메뉴 받기 이벤트
60계치킨 이벤트


포장된 간지치킨
포장된 치킨

기다리던 치킨이 배달되었습니다. 겉포장지에 '장스 콤보'치킨에 대한 홍보가 쓰여 있습니다.
"지금 '장스 치킨' 또는 '장스 콤보'를 먹고 리뷰 쓰면 1,000만 원 쏜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아직 장스 치킨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장스 치킨 먹고 리뷰 이벤트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간지치킨과 치즈스틱
간지치킨

포장지 뚜껑을 연 순간 고소하고 달콤한 치킨의 향기가 올라옵니다. 배달어플 요기요에서 주문했는데 리뷰 이벤트 참여한다고 했더니 치즈스틱 4개를 주셨습니다.

 

치즈스틱감자튀김
치즈스틱과 감자튀김

치즈스틱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역시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다음은 감자튀김을 먹었습니다. 간지 치킨 양념과 똑같은 양념으로 만든 감자튀김은 60계 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맛입니다. 저는 이 감자튀김 때문에 60계 치킨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습니다.

간지치킨 한 조각간지 치킨을 마요네즈 소스에 찍었다.
간지치킨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 맛을 봤습니다. 60계 치킨만의 특제 간장소스와 누룽지의 맛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같이 준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 칼로리는 살짝 걱정이 되지만 칼로리 생각은 잠시 잊고 맛있게 먹습니다. 지금 밤 10시인데, 치킨은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 이유가 뭘까요.
아이들과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으니 운동을 좀 하고 자야겠습니다.


60계치킨 컬러링 캘린더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12월부터 진행 중인 이벤트인데 소진 시까지 준다고 합니다.

크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로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컬러링 캘린더 앞면컬러링 캘린더 속
컬러링 캘린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