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볼만한곳

천안 아이와 가볼만한 곳 UCC몰 아트홀 [태권V 과거를 소환하다]

pinkflower 2024. 1. 23. 22:10
반응형

주말 아이와 성성호수공원에 갔다.  UCC몰 아트홀에서는 무료전시회를 많이 하는데 이번에는 "태권V 과거를 소환하다'를 전시 중이었다.  날씨가 쌀쌀해서 성성호수는 돌지 못하고 실내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무료전시회를 하고 있어서 아이와 같이 들어가 봤다.

 

 

UCC몰 아트홀 입구

 

태권V 과거를 소환하다
2023. 12. 22 ~ 2024. 2. 12
무료입장
관람시간 10:00 ~ 18:00

 


 

 

아트홀 가는 길이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되고, 슈퍼바운스 바로 옆에 있다.

슈퍼바운스 실내놀이터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다.

 

 

 

태권V

들어가면 입구에서 커다란 태권V가 반겨준다.

 

 

 

 

 

태권V

태권V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다.

 

 

 

 

태권V 전시장

생각보다 내부가 아담했다.  그렇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갖고 가면 좀 실망할 수도 있다.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관람해야 할 듯하다.

 

 

 

 

 

태권V

 

 

태권V 딱지

태권V 딱지가 액자에 걸려 있었다.  우리가 어렸을 적에는 이런 딱지가 참 흔했는데,  요즘에는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태권V 책

태권V 책도 있었다.

 

 

 

 

태권V 전시장

코너 한편에는 태권V를 색칠해서 나만의 태권V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다.  아이들이 앉아서 색칠을 하고 있었다.

 

 

 

작은 계단으로 살짝 올라가면 딸기 캐릭터가 있다.

이곳도 아담한 공간이라서 전시작품이 많지는 않다.

 

 

 

태권V를 어렸을 때 즐겨 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추억이 새록새록하다.

 

아트홀인 만큼 이번 전시회가 끝나도 계속 여러 종류의 전시가 있을 것 같다. 

아이와 실내 가볼 만한 곳으로 좋은 공간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