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곳

천안 성성동 고기맛집 "냉삼골목"(매콤라면 서비스!)

pinkflower 2022. 6. 7. 19:04
반응형

천안 성성동 고기 맛집인 "냉삼골목"에 다녀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냉삼(냉동삼겹살)이 주메뉴입니다. 이른 저녁 시간인데도 벌써 사람들로 꽉 차 있었습니다.

'냉삼골목' 식당 입구

영업시간 : 16시~새벽 1시(주말 12시~새벽 1시)
전화 : 041-564-2323
모든 테이블 매콤 라면 서비스

 

'냉삼골목' 식당 내부

모든 테이블에 '매콤 라면'을 서비스로 준다는 말에 이끌려 들어온 '냉삼골목'식당.
식당 내부 인테리어가 예스러워서 왠지 정감이 갑니다.

 

냉삼골목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냉동삼겹살 2인분과 차돌박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고기가 다 국내산입니다.
추가로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 가격이 좀 비싼 편이네요.

 

상추와 밑반찬들

밑반찬으로 콩나물 무침과 고사리나물, 김치, 마늘장아찌, 무쌈이 나왔습니다.
상추쌈 옆에 생마늘과 함께 떡이 있어서 좀 놀랬습니다. 웬 떡이지 했는데 고기랑 같이 구워 먹으라는 것인가 봅니다.
생느타리버섯도 있어서 고기랑 같이 구워 먹었습니다.

 

파채와 냉동삼겹살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냉동삼겹살과 차돌박이를 같이 섞어서 주시네요.  얇은 것은 차돌박이요, 두꺼운 것은 냉동삼겹살입니다.
고기를 한 쟁반에 담아도 양쪽으로 좀 분리를 해서 담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불판 위에서 고기를 굽고 있다.

불판에 호일을 깔고 고기를 굽습니다. 불판에 호일을 깔고 구워 먹는 것이 참 오랜만입니다. 이렇게 고기를 구워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그러네요.
차돌박이는 얇아서 금방 익는데, 삼겹살은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익은 고기를 파채와 함께 젓가락으로 집었다.

잘 익은 차돌박이를 맛있는 파채랑 같이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냉삼(냉동삼겹살)도 전혀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매콤라면

고기를 다 먹은 후 서비스인 매콤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매콤 라면 서비스는 달라고 해야 줍니다.

김치가 들어간 국물에 라면과 국수가 반반씩 들어 있는데,  양이 상당히 적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된장찌개

보글보글 된장찌개와 같이 밥도 먹었습니다. 된장찌개 가격이 좀 비싸지만 나름 맛있었습니다.

 

천안 성성동에 있는 '냉삼골목'에서 저렴한 가격에 냉동삼겹살과 차돌박이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