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곳

[천안아산 신정호 파스타맛집]파스타짙은

pinkflower 2021. 12. 12. 21:34
반응형

아산 신정호 주변에는 여러 맛집과 카페가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파스타짙은"에 다녀왔습니다.
"파스타짙은"은 내부가 아담하고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공간이 많지가 않습니다.

파스타짙은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파스타짙은 건물사진
파스타짙은 건물

예약을 않고 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좀 기다렸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안심스테이크와 버섯크림, 베이컨로제,화이트와인을 주문했습니다.

버섯크림파스타, 베이컨로제파스타, 안심스테이크, 화이트와인
먹기시작

 

베이컨로제파스타를 포크로 들고 있습니다.
베이컨로제파스타

안심스테이크가 알맞게 익어서 잘 썰립니다.
안심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양이 적네요ㅠ
베이컨로제파스타는 약간 매콤하니 참 맛있었어요. 버섯크림파스타는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 느낌은 있는데 좀 느끼했어요.
로제파스타는 순식간에 없어졌는데 크림파스타는 늦게까지 남았습니다ㅎㅎ
식사 하면서 밖에 풍경도 담아 봤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창밖 풍경을 담았습니다.
창밖풍경

"파스타짙은" 바로 옆에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못 들렀는데, 식사 후 바로 옆 카페에 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