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곳

[천안 밀키트 맛집]바로한끼 청당점 '소고기 샤브샤브'

pinkflower 2021. 12. 18. 23:50
반응형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요리를  찾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저것 재료 준비하기도 번거롭고, 간 맞추기도 힘들고..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바로 "밀키트"가 있습니다.  한 주머니에 들어 있는 재료들을  조리법대로 요리하면 끝~!
밀키트점도 참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저는 "바로한끼"천안청당점에 갔습니다.

바로한끼 청당점
영업시간 10:00~21:00
전화 041)523-7777

바로한끼 청당점 입구
바로한끼 입구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배달도 됩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국물 떡볶이 증정 이벤트"를 합니다.

메뉴3 만원 이상 국물 떡볶이 증정

 

무인결제시스템
무인결제시스템

무인결제시스템으로 메뉴를 고르고 결제를 합니다.
저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사장님께서 선택 메뉴들을 준비해서 담아주십니다.  고기류 같은 냉동식품은 냉동실에서 꺼내 주시지만 다른 야채 같은 것들은 바로바로 담아주시네요.
집으로 가지고 와서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소고기 샤브샤브 그림
소고기샤브샤브
조리법
조리법

조리난이도가 1단계로 매우 쉽습니다.
재료들을 꺼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
고기와 소스류
숙주나물
버섯과 야채류

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합니다.

소고기를 키친타월로 핏물 제거
소고기 핏물 제거

냄비에  물 1500ml와 사골육수 원액을 넣고 끓여줍니다.

물에 육수를 넣음
물에 육수를 넣고 끓임

육수가 끓으면 야채와 고기를 넣어줍니다. 원래 끓여가면서 고기를 살짝 넣었다가 익으면 바로 건져먹어야 되는데 고기가 한 덩어리로 얼어있어서 그냥 넣었습니다ㅠ
미리 해동시키고 준비하세요^^;; 저는 너무 배가 고파서..ㅎㅎ

 

 

육수가 끓으면 재료를 넣음
재료를 다 넣음

 

익은 고기와 야채고기와 야채를 폰즈 소스에 찍음
익은 고기와 야채

폰즈소스에 간 마늘과 청양고추를 섞어서 고기랑 야채를 찍어먹으니 나름 맛있습니다.

다 먹은 후 매운 다데기를 육수에 넣고 칼국수를 끓여 먹습니다. 저희는 아이랑 같이 먹을 거라서 매운 다데기는 빼고 칼국수만 끓여서 먹었어요.

육수에 칼국수를 넣음
칼국수 넣음
익은 칼국수
익은 칼국수

칼국수가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네요.
밀키트 '소고기 샤브샤브' 간편하게 끓여먹기 좋네요.
양이 2~3인분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생각보다는 양이 적어요.  양적은 어른 2인분 정도인 것 같습니다.  잘 드시는 분이시라면 혼자서도 가능하실 것 같아요.
식당에서 먹는 맛  기대하시면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