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스타벅스 푸른용 밀크티 푸른용 얼그레이/시그니처초콜릿 카페인, 칼로리

pinkflower 2024. 1. 21. 22:59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선물로 받았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쿠폰이다.
2024년도 올해가 푸른용의 해라고 한다.  그래서 스타벅스에 푸른 용 관련 신메뉴가 많이 나왔다.

스타벅스 키프트콘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T (6,200원) +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7,900원)



 

스타벅스는 천안 성성호수공원 옆에 있는 천안업성레이크점으로 갔다.
성성호수공원을 한눈에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천안에서 경치 좋은 카페 중 한 곳이다.

성성호수공원에는 카페가 참 많다.  카페 안에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사람들이 참 많다.
특히 스타벅스 업성레이크점은 성성호수를 바로 바라볼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일요일.  스타벅스 안에는 역시 사람들로 붐볐다.  일단 주문 전에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주문을 했다.  아이가 있어서 시그니처 초콜릿도 주문했다.
내 앞에 30개 주문이 밀려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스타벅스 푸른 용 케이크

기다리는 동안 푸른 용 케이크들을 찍어봤다.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케이크, 푸른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푸른 용이라서 파란색 생크림이 올려져 있었다.

 

 

 

 

푸른용 케이크, 밀크티, 시그니처 초콜릿

푸른용 밀크티에도 야간 파란색 생크림이 조금 들어가 있었다.

 

스타벅스 푸른용 클래식 밀크티 Tall(355ml)  칼로리는 340kcal이고, 카페인은 95mg이다.  디카페인 밀크티는 없다고 한다.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Tall(355ml) 칼로리는 325kcal이고,  카페인은 15mg이다.  시그니처 초콜릿은 카페인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초콜릿이다 보니 약간의 카페인이 있었다. 

 

시그니처 초콜릿보다 밀크티의 칼로리가 더 높았다.  밀크티 맛이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칼로리가 높았구나!

 

 

 

 

 

스타벅스 푸른 용 케이크

푸른 용이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푸른용 머리와 꼬리는 초콜릿으로 되어 있고, 구불구불한 몸은 생크림으로 되어 있었다.  맛은 달콤하고 맛있었어서 금방 먹어버렸다.  역시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가 최고이다.

 

스타벅스 푸른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 칼로리는 496kcal이다.  

오늘 완전 칼로리 폭탄이다.

 

 

 

 

호수가 보이는 카페 내부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2층에서 바라본 성성호수공원이다.  업성저수지가 성성호수로 이름이 바뀌었다.  그래서 업성레이크점이다.  통유리창으로 호수를 바라보며 음료를 마시니 힐링이 된다.

날씨가 추운데도 호수를 산책하는 사람들이 꽤 보였다.

 

 

 

 

호수가 보이는 카페 내부

성성호수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자리가 제일 좋은 자리인데 이미 자리가 꽉 찼다. 

무념무상, 스트레스 타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