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곳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카페 추천 "언더힐"

pinkflower 2022. 5. 11. 23:24
반응형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카페 추천! 언더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산 가볼만한 곳 은행나무길 바로 옆에 위치한 언더힐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은행나무길을 감상했습니다.

언더힐 카페 입구

영업시간: 11시~21시
주차장 따로 없음(곡교천 제1주차장 이용)

언더힐 카페는 단독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로 꾸민듯합니다.  나름 색다른 감성이 느껴집니다.  감성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메뉴판
메뉴판

언더힐은 샌드위치 맛집으로도 유명하던데, 저희는 점심식사를 하고 온 상태라서 초코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 시그니처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언더힐 카페 내부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

내부는 아담했습니다.  이곳 말고도 내부에 룸 형식으로도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카페 마당에 있는 테이블과 파라솔

 

 

카페 입구에 있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

언더힐은 내부보다 밖이 더 감각적이고 예쁜 것 같습니다.

카페 마당 벽면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

마당과 구석구석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옥상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

저희는 옥상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옥상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옥상에 바라본 은행나무들

옥상에서 바라본 은행나무길 경치는 너무 좋은데, 옥상에 놓인 화분에 풀이 무성히 자라고 있어서 그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화분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면 금상첨화였을 듯.

초코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에이드

저희 아이가 주문한 초코라떼에는 코코아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초코칩이 토핑 되어 있어서 아이의 마음을 더 즐겁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키위, 파인애플, 레몬이 조금씩 들어가 있는 시그니처 에이드를 먹었는데 너무 달더라고요.

옥상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바람에 흔들리는 은행나무들을 바라보고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었습니다.
가을에 와도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