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곳

천안 쌍용동 석갈비 맛집 "봉서산 석갈비"

pinkflower 2022. 4. 18. 15:18
반응형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석갈비 맛집인 "봉서산 석갈비"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봉서산 아래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습니다.

영업시간 : 11:3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전화 : 041-573-4766

봉서산석갈비 입구

 

메뉴판
메뉴판

 

봉서산석갈비 식당 내부

주방 입구에 조그만 압력밥솥이 칙칙칙 소리를 내며 밥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솥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

밑반찬을 먼저 갖다 주셨는데, 반찬들이 정갈하니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진미채 간장 볶음이 참 맛있더라고요. 통들깨가 뿌려져 있는데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면서 달달한 맛이 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저희 아이는 잡채가 맛있다고 잡채를 혼자 다 먹었습니다.

 

 

쌈채소부침개

쌈채소를 3종류 갖다 주셨습니다. 야채와 오징어가 들어간 부침개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석갈비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석갈비는 다 구워져 나와서 저희가 따로 구울 필요가 없으니 먹기가 참 간편하여 좋습니다.
"봉서산 석갈비"는 다른 석갈비 집에 비해 갈비뼈가 특히나 더 많아서 들고 뜯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달달한 석갈비를 싱싱한 쌈채소에 싸서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된장찌개솥밥

솥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솥밥은 밥을 먼저 그릇에 다 퍼놓은 다음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닫아 놓으면 맛있는 누룽지를 먹을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가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된장찌개에 밥을 쓱쓱 비벼 먹으면 옛날 엄마가 해준 된장찌개 맛 같더라고요.

매콤한 된장찌개와 함께 밥 한 그릇 뚝딱 먹고, 구수한 누룽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밀물국수
메밀물국수

메뉴판에 메밀국수가 보였습니다.  배가 많이 부른 상태였지만 메밀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메밀 물국수도 한 그릇 주문했습니다.  맑은 국물에 달달한 배가 들어 있어서 국물 맛이 달달하면서 시원했습니다.

석갈비를 먹고 난 후 느끼함이 좀 남아 있었는데 메밀막국수가 느끼함을 싹 씻어주네요.

석갈비도 맛있고, 메밀 물국수도 맛있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