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볼만한곳

[평택 가볼만한곳] "메인스트리트" 뉴욕 카페(사진찍기 바쁨!)

pinkflower 2022. 6. 6. 23:19
반응형

경기도 평택에 가볼 만한 곳 중 어디가 좋을까 검색하다가 포토존이 가득한 뉴욕 감성 카페인 '메인스트리트'를 다녀왔습니다.    빵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맛있는 녀석들' TV 프로그램에도 방영된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1F~2F : 실내 카페
3F : 테라스와 펍
4F : 루프탑
영업시간 : 1F~2F(10:00~21:00), 3F(10:00~22:00)
전화 : 031-684-2223

 

 

메인스트리트 건물과 버스

'메인스트리트' 카페 건물 밖에 큰 버스가 있는데 이곳에서도 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버스 안에서 사진 찍는 커플들이 많네요.

 

 

'메인스트리트'입구 포토존

'메인스트리트'에 들어가는 입구에 뉴욕 거리가 있습니다.  마치 뉴욕 시내 한복판에서 택시를 잡는 듯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줄이 길게 서 있었습니다.

 

 

'메인스트리트' 카페 내부

'메인스트리트'에 들어서자 정말 많은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너무 놀랬습니다.  또한 먹음직스러운 많은 빵들이 케이스 안에 들어 있는 모습도 놀라웠습니다.  빵들이 뚜껑이 달린 케이스 안에 있어서 위생적이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빵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욕심 같아서는 다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메인스트리트' 메뉴판
음료 메뉴판
'메인스트리트' 쉐이크 메뉴판
쉐이크와 팥빙수 메뉴

밀크쉐이크와 아이스크림 종류는 음료 주문대 왼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왼쪽 컨테이너 앞에서 받아야 합니다.

저희는 초콜릿 쉐이크를 주문했는데, 비주얼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하지만 혼자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습니다.  

 

 

'메인스트리트' 내부 모습

쉐이크를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사진 찍는 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화려해서 어디서부터 구경을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메인스트리트' 내부 모습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참 많았지만 좌석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앉을자리도 많았습니다.

 

 

'메인스트리트' 코라콜라 자리

 

'메인스트리트' 포토존

여기저기 포토존이 참 많습니다.  저희 아이랑 참 신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메인스트리트' 옥상 포토존

이곳은 4층 옥상입니다.  옥상은 마치 해변가에 와 있는 듯한 풍경입니다.  옥상에서도 사진 찍을 곳이 참 많았습니다.

저 멀리 서해대교가 보입니다.

 

 

 

'메인스트리트' 버스킹

'메인스트리트'  평택점 3층에서는 요즘 "썸머나잇 버스킹"을 진행 중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8시, 일요일 오후 4시~7시 

 

마침 저희가 주말 오후에 가게 되어서 감미로운 노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평택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할 핫플레이스 '메인스트리트' 카페에서 눈호강, 귀호강하고 왔습니다.

 

 

반응형